초보의 제품실사용후기

틱톡 추천인화면 오류 현상

틱톡에 쌓여있는 10만원정도의 포인트를 현금으로 인출하려고 <틱톡>앱에 들어갔습니다. 

그랬는데 아래와 같은 에러가 계속 발생을 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Please Try again 이라는 아주 상투적인 문구입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해봤습니다. 

 

틱톡 추천인 화면 에러 조치방법!


그래서 아래과 같이 조치결과를 진행했어요. 

1.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 완료 
2. 와이파이를 LTE로 변경해서 로그인해봄
3. 앱을 삭제 후 재설치함. 
4. 프로필에 새로운 이름 수정
5. 신규 동영상 업로드 해봄

5.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문의

6. 틱톡 인터넷고객센터에 문의

 

위와 같은 조치를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위의 메시지가 나온지 3일이 경과되었습니다. 

이제는 

 

단순히 1~2시간의 에러가 아닌것 같습니다 

​결국 안됩니다. 

 

생각해보는 원인!

1. 만약 이글을 보시는 분중에서 틱톡이 들어가지는 분들이라면 페이코 전환 수수료 너무 아끼지 말고 빨리 전환 하는게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2. 제 느낌상으로는 해당 계정으로 신고를 받거나 혹은 자주 들어가지 않거나, 특정한 기간동안 돈이 계속적으로 쌓이지 않았다거나 하는 경우에는 에러가 발생하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결과적으로 돈 날린듯.!

아무래도 10만원 날아간것 같습니다. 

혹여나 해결이 되면 이 창에다가 업데이트를 하도록 할께요

 

> 약속한것처럼 추가적으로 업데이트를 합니다. (2021.05.04)

 

그 이후 틱톡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였고, 그 이후 우연인지 아닌지 알수 없지만 다시 살아났습니다. 

그렇게 해서 결과적으로는 페이코로 정상적으로 돈을 넘겼답니다.

 

이 글을 보신 분들. 틱톡 고객센터에 문의를 꼭 남기시고, 답답하겠지만 조금 더 여유를 찾고 기다리세요.

 

추가적으로 영상 왼쪽 상단에 나오는 배너를 클릭하면 되는데, 

내 계정 상단의 배너를 클릭하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 경우도 그랬어요. 

 

틱톡에서 나오는 다른 사람들의 영상 상단 배너를 클릭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