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의 제품실사용후기

인천에서 시작된 수돗물 유충사태..

 

전국 지역을 넘다들면서 아주 난리가 나고 있습니다. 

깔다구라는 유충인데, 너무 징그러워서 사진은 못올리겠네요..

 

연합뉴스에서 아래의 내용을 가지고 왔는데 유충 추정 물체 실제 발견지역을 보면 아래와 같아요. 

처음에 공촌정수장이었다가 부평정수장까지 확대가 되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불안한 사람들이 

이마트나 대형 마트에 생수와 정수필터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늘었더군요. 

 

실제로 주말에 가보니 필터를 구매하는 사람을 직접 많이 봤답니다.

 

 

 

 

저 역시도, 이번에 샤워용 필터를 하나 교체했네요. 

이참에 구매를 하시려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해보세요.

 

현빈 샤워기라고 칭하는 바디럽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저는 비록 정가에 구매를 했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라고 추천드려요. 

 

 

 

아래에서 다운로드 후에 결제 시 페이코로 결제를 하게 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할인 쿠폰 받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