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의 제품실사용후기

지금 제주도 여행 계획을 계획중이신가요? 

 

 

 

 

이 글을 보시는 분이라면 아마도 제주도 비행기 표를 구했겠죠?

아니면 제주도 여행 계획을 열심히 짜고 있으시겠죠?


그것도 아니라면 제주도 푸른 바다를 마음속에 그리고 있겠죠?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시다면 비용 순으로 리스트업을 해보세요. 어떻게 되시나요?

 

비행기>숙박>렌트카>음식>체험 비용 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만약, 렌트카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수 있다라고 한다면?

 

그렇다면 음식, 체험 등 다른 비용으로 확대 지출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제주 렌트카 비용을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매년 2회 정도 약 5년간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꼬박꼬박 가고 있답니다. 

그곳은 이제 저에게는 또하나의 고향이네요. 

 

그 사이에 제주도 렌터카 예약도, 정말 많이 했네요.. 검색 얼마나 많이 했을까용?

저는 이제 하나의 업체로 아예 고정을 했습니다. 

 

"제주 패스 렌트카 입니다. "

 

저의 제주도 렌터카 대여 원칙은 단 하나입니다.

철저히 "저렴한 가격" 이예요.

제주도 여행의 제1원칙인 저렴한 가격. 가성비를 렌터카로 만들어준 곳이 바로 "제주 패스"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페이코와 손을 잡고 더 저렴하게 1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네요.

기존에는 후기 이벤트 등이 있었습니다만.

 

이게 더 현실적으로 보여지네요. 

 

 

 

 

 

아래에서 10%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고, 10% 더 저렴하게 렌트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제 제주도의 렌트카 비용을 한번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10%저렴한 제주렌트카 다운로드하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